겨울 감성캠핑 불멍 아이템 : 에탄올 유리난로

겨울 감성캠핑 불멍 아이템 : 에탄올 유리난로

반응형

에탄올 난로 소개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죠. 저는 캠핑을 좋아하는데, 요즘처럼 약간 쌀쌀할 때 캠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공기가 차가워져서 난방용품은 필수지요. 이미 가스난로를 가지고 있긴 합니다만, 뭔가 감성적인 물건이 끌려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에탄올 유리 난로를 발견했어요. 디자인도 괜찮고, 가지고 있으면 감성캠핑 할 때 좋겠다 싶어서 한번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희 처가 댁은 시골입니다. 시골에 벽난로가 있는데, 나무로 장작을 때서 벽난로를 하나 가동하고 있는데 굉장히 따뜻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직화로 공기를 바로 데워주니 금방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온풍기도 좋고 온수매트도 좋지만, 불로 바로 공기를 데워주는 것만큼 금방 따뜻해지는 게 또 있을까 싶습니다.

 

누구나 벽난로에는 로망이 있지요. 그래서 캠핑용 화목난로 같은 것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부피가 크고 들고 다니기 불편하다는 의견들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 와중에 에탄올을 연료로 사용하는 난로를 발견했는데 굉장히 좋아 보였어요. 유리로 되어 있고 디자인도 괜찮고, 텐트 안에서 켜 놓고 불멍 하기에는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에탄올 소모량은 300ml 기준으로 1시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총 0.8리터의 알코올을 넣을 수 있는데, 그러면 3시간 정도 못 되게 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길이 35센티미터에 높이 28센티미터이고, 폭은 약 12센티미터 정도 됩니다. 양쪽에 유리벽 처리가 되어 있어서 불이 밖으로 새어 나오지 못하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측면은 뚫려 있고요.

 

에탄올은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고요. 바이오에탄올 기준으로 리터당 5,500원 정도 하는데, 상시 난방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좀 비싸지요. 겨울철 감성캠핑 할 때, 분위기 좋게 켜 놓고 불멍 하면서 커피 한 잔 하기에는 딱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가격도 10만원 조금 넘는 정도인데, 감성 인테리어 소품 정도로 사용해 보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

 

사러가기

캠핑 에탄올난로 실내 실외 내열유리 화목난로 홈카페 캠핑 차박 감성 불멍난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