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빗의 리뷰모음

이천 베이커리 카페 리뷰 : 명장시대 이천점

by 데이빗_ 2024. 1. 29.
반응형

경기도 이천 살면서 좋은 점 하나 꼽으라면, 예쁜 카페가 많다는 거 같습니다.  스타벅스나 투썸플레이스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도 좋지만, 예쁜 인테리어와 볼거리를 갖추어 놓은 다양한 베이커리카페를 찾아 구경하는 것도 재미나거든요. 아무래도 대도시보다는 땅값이 싸니까 좀더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이천에서 빵이 맛있었던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명장시대도 프랜차이즈이긴 한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런 건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https://naver.me/GCMu3BJt">
https://naver.me/GCMu3BJt

 

명장시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7 · 블로그리뷰 200

m.place.naver.com



명장시대 이천점은 이천시 증일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좀 떨어진 시골이어서 마땅한 대중교통이 없긴 하네요. 이천 사람들은 보통 자차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으니,  내비 켜고 가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명장시대 이천점 전경입니다. 넓은 주차장에 큼지막한 건물로 되어 있어서 큰 불편 없이 접근할 수 있겠더군요. 도심에 있는 카페나 맛집 찾아가려면 주차 하는게 난국일 때가 많은데, 교외에 있는 카페는 이런 점이 참 좋네요.




크리스마스는 지나갔지만, 거대한 곰돌이인형에 산타 모자를 씌워놓아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곳곳에 화초도 있고, 나무소쟈로 인테리어를 해 놓아서 따뜻한 느낌입니다.





빵 종류가 많네요. 가격은 좀 되는것 같지만, 만듦새가 완성도 있네요.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정말 예쁜 빵들이 많습니다.




 



이천 명장시대 베이커리 카페에는 케이크도 다수 디피되어 있었어요. 딸기를 아낌없이 넣은 딸기케이크, 아이들이 사달라고 졸랐지만 ... 다 못먹을게 뻔하니 패스했어요.



저기 보이는 길다란 피자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딱 맞맜습니다. 한개 사먹고 넘맛있어서 하나 더 사먹음..




명장시대 총괄 쉐프인 박준서 명장을 소개하고 있네요. 저는 빵알못이지만, 경력이 매우 화려하신 분 같았습니다.

명장시대 이천점은 내부가 아주 넓고 2층으로 되어있어서 자리도 꽤 많았습니다. 그런데도 인기빵집이어서인지 만석이었네요. ^^

스탭 분들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에이드가 조금 단 것 같아서 물을 좀 타 달라고 했거든요. 티인지 에이드인지 물어보시더니, 물 타면 좀 밋밋할거라고 탄산수를 꺼내서 타 주셨어요.

 


카페 리뷰는 어떻게 마무리지어야 하나요? ^^ 맛있는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 이천점을 소개해 드렸는데,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빵알못이어서 분위기 좋고 빵도 맛있는 정도로 생각했는데, 자칭타칭 빵잘알인 짝꿍은 여기 또 오고 싶다고 하네요. 다른 빵도 먹어보고 싶다고.. ^^

오늘은 여기까지 쓸께요. 다음에 또 괜찮은 카페 몇군데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이천쪽에서 데이트코스 구상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반응형